2016년 3월 8일 화요일

이승기 탈모 사진 대박. 탈모 예방하는 방법

이승기 탈모 대박이네요.. M자 탈모던데 저거 백방 10년안에 확 벗겨질듯.. 근데 인터넷에서 이승기 탈모 사진이 계속 삭제된다는 말이 있던데 사실일까요? ㅎㅎ 설마 그런걸로 막 소속사에서 지우고 다니진 않을듯 한데..

인터넷에서 공유는 절대 막을 수 없다는게 거의 진리인듯 합니다.

image

혹시 이거때문에 윤아랑 헤어진건 아닌지 모르겠음..

아.. 이승기 탈모 진짜 많이 진행 됐네요.

군 제대하고 하루라도 빨리 복귀해서 엄청 돈 바짝 벌어야 할듯…

요즘 가발도 잘 나오니까 큰 문제는 없겠지만…

 

아놔 근데 졸 웃긴 기사 하나봄 ㅋㅋㅋㅋ

image

ㅈㅅ일보에서 육군 이승기 탈모대란 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

소속사에서 ‘이승기 탈모’ 게시글을 일괄적으로 삭제요청하고 있고

위 사진이 이승기 세례식인데

블로그든 커뮤니티든 글 올라오면 다 삭제요청 할거라는 말도 있네요..

근데 이러면 오히려 더 퍼지거 모르나;

 

image

이승기가 2011년에 1일2일에 출연해서 자기 탈모 이야기를 했었나 보군요..

하아.. 진짜 돈이 아무리 많아도 절대 막을 수 없는게 탈모라는데 ㅜㅜ 이승기가 이거 보면 아래 글 보고 도움되길 ㅜㅜ

http://happybody.tistory.com/98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